작성일 20-11-04 15:47

이카이스, 유투시스템 최재현 대표 사외이사 영입

80766a297ce771d4706cd18d0ac6f8f8_1604472
이카이스 이현준 대표(왼쪽)와 유투시스템 최재현 대표

 

외국어 스마트러닝 기업 이카이스(eKYSS, 대표 이현준)는 유투시스템 최재현 대표를 사외이사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최재현 대표는 POSTECH 인간공학 석사, 한양대 산업공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인간공학 기술사로서 현재는 UX/인간공학 컨설팅 전문 기업인 유투시스템의 대표이다.

또한 한국 산업디자이너 협회 이사, 대한 사용자경험전문가 협회(UXPA KOREA) 초대 회장, 대한인간공학회 이사 등을 역임한 국내 UI/UX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이카이스는 국내 스마트러닝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마풀 영어, 중국어, 토익’을 하나의 앱에서 모두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한 ‘마이풀영중토’를 통해 국내 최초로 영어, 중국어, 토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월구독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카이스 이현준 대표는 “그동안 회사는 양질의 어학 콘텐츠의 개발에 집중해 왔기에 서비스 측면에서 다소 부족한 면이 많았다. 이번에 최재현 대표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통해 UI/UX를 전면 개편한 새로운 ‘마이풀’을 선보일 계획이며 콘텐츠 접근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최재현 대표는 “마이풀은 뛰어난 콘텐츠와 스마트러닝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측면에서 아쉬움이 많았다. UI/UX가 개선된 완성도 높은 마이풀을 선보인다면 어학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큰 서비스가 될 것이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마이풀은 월구독형 어학서비스로서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국내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