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19-12-18 18:5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이카이스 ‘마풀영어’ , 온라인 교육 2년 연속 수상

 

2ebc3aeb88d9e4d68fc71229da6f9ac2_1576662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이카이스 이현준 대표가 수상했다/사진=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9 제2회 대한민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12월 1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카이스(대표 이현준)가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언어천재 조승연 작가가 콘텐츠 개발과 제작에 직접 참여한 마풀영어는 장기 기억 전환 프로세스인 ‘자기학습 스마트러닝’으로 강의뿐 아니라 연습과 훈련을 모두 할 수 있는 교육 4.0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단순히 학습 강의만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닌, 바로 연습 문제를 풀고 오답을 반복적으로 공부하는 훈련을 통해 장기 기억 전환에 효과적인 학습 프로세스가 적용돼 직장인, 대학생과 취준생, 자녀를 둔 엄마를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언어학습은 ‘지식’이 아닌 ‘연습’이 가장 중요하다는 인식을 토대로 단순 지식 전수가 아닌, 연습을 통한 학습자의 능동적인 지식 습득 을 돕는다”고 전했다.

 

또한, 마풀 스마트러닝은 10분 핵심 강의로 출퇴근 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간편하게 모바일로도 학습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카이스는 국내 스마트러닝 기술력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2020년 상반기 인공지능 솔루션이 탑재된 다국어 학습이 가능한 글로벌 어학 앱 출 시를 앞두고 있다. 

 

 

기사 출처: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121617444693610